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편안한 1인 가죽 쇼파 살려고해요~

반응형

편안한 1인 가죽 쇼파 살려고해요~

 

 

요즘 방안에 둔게 없어서 너무 횡한 것 같더군요ㅋ; 그래서 이 빈 구석에 뭔가 둬서 방 좀 예쁘게

꾸며보자 싶어서 이렇게 방안을 꾸미게 됬어요ㅎㅎ 무엇으로 꾸밀 까 싶다가 드라마에 보면

주인공들이 방안에 편안한1인쇼파 두고 책읽고 있는게 눈에 띄더군요ㅎㅎㅎ

 

그래서 고민끝에 편안한 1인 가죽 쇼파를 하나 장만할 예정이예요ㅎㅎ 물론 이거 하나만 덜렁 살

생각은 아니고 예쁜 테이블도 하나 살 예정이죠~ 사실 가격 부담이 후덜덜 하지만 진짜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1인쇼파를 사는게 제 목표라 가격은 신경쓰지 않기로 했죠ㅋ;;

 

그렇게 고민하던 끝에 제가 자주 보는 가구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의

편안한1인가죽쇼파가 보이더라구요~ 진부분 없이 전체적으로 하얗고 둥글둥글한 이미지

너무 귀여워서 냉큼 골라왔어요~ >_<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편안한1인가죽쇼파는 체리쉬의 "카리나 라운지체어 화이트"예요!

 

제가 패브릭쇼파보다는 편안한1인가죽쇼파를 좋아하다보니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데 재질까지도

가죽이라하니 두번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ㅎ 빨리 앉아 보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데요ㅋㅋㅋ

 

그리고 리쉬의 가죽은 뻑뻑하게 느껴지는 싸구려 가죽을 생각하면 아니아니~아니되요!

체리쉬 편안한1인가죽쇼파는 상급의 가죽으로 만들어 졌고 체리쉬의 가공법도 뛰어나다보니 앉았을 때

푹신하다 생각할 정도로 부드럽고 쉽게 터지거나 금방 더러워지지 않아요.

 

사실 저는 화이트보다는 블루가 사고 싶었어요 ㅠㅠ 제가 블루덕후라ㅋㅋㅋ;; 그런데 블루컬러는

한정판이다보니 이미 옛날에 품절되서 없더군요ㅠㅠ이런 예쁜 컬러의 편안한1인쇼파를 제 방에

둘 수 없다는게 비극같은 일이긴 하지만 제가 늦은 건 어쩔 수 없겠죠...

 

그래도 이 쇼파에 이런 색의 컬러도 있다는 거 알려드릴려고 사진 가져와봤어요ㅎㅎㅎ

진짜 이쁘지 않나요? 화이트 컬러도 나쁘지 않지만 제가 블루덕후라 그런가 왜 이렇게 이 사진에서

눈이 떨어지지 않는지.. ㅠㅠ

 

사실 처음에 블루컬러도 있다는 거 알고 별로 기대 안했었어요ㅋ 편안한1인가죽쇼파를 고르고

있었는데 가죽이 완전 밝은 파랑이라던지 그러면 우선 제 방과도 어울리지 않을 뿐더러 너무

밝은색이면 자칫 싸구려 처럼 보이는 듯한 느낌이다 보니 기대하지 않게 됬던 거죠..

 

하지만 약간 불탁한 색이 완전 딱 제 스타일이였는데... 아쉽지만 블루컬러에 대한 미련은

여기까지로 하고 접어두도록 해야 겠네요.. ㅠ

 

편안한1인쇼파 카리나 라운지체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관찰해보도록할게요~ㅋ

 

먼저 저는 쇼파의 다리가 제일 처음 눈에 띄더군요. 아무래도 제 체중을 지탱해줘야 하다보니

의자 종류의 가구를 살때면 의자의 다리를 제일 먼저 보게되요ㅎㅎㅎ

이 쇼파의 다리는 스틸에다가 ㅁ자 모양이라서 쉽게 부러지거나 꺾이는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전에도 이런 형태의 다리를 가진 의자를 썼었는데 스틸은 정말 단단하더라구요. 그거 좀 꺾어

볼려고 온갖짓을 다해봤었지만 꿈쩍도 하지 않아 포기했었죠. 스틸이라지만 저렇게 얇은 다리는

힘이 없을 거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전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편안한1인가죽쇼파 카리나 라운지 체어는 등쿠션과 좌방석이 일체형이에요.

걷보기에는 따로 따로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접합이 되어 있으니.. 괜한 힘 낭비는 하지 말아요ㅋ

 

보면 볼수록 카리나 라운지 체어는 정말 라인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ㅋㅋㅋㅋ

 

편안한1인가죽쇼파를 사기 전 자신의 집에 두어도 괜찮은 사이즈인가를 알아봐야 겠죠!

 

이 편안한1인쇼파는 전체 넓이가 W790 x D840 x H770으로 보통 의자보다 조금 클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쇼파라고 생각하면 정말 작은 사이즈죠ㅎ

재는 천연 소가죽과 위에서 말한 스틸 다리구요.

색상은 블루와 화이트가 있으나 블루는 한정판매로 품절됬어요!

 

혹시 저같이 편안한1인쇼파를 사실 생각으로 이 쇼파를 눈여겨 보고 계신다면

바로 위의 내용 잘 읽어보시길 바래요ㅎㅎㅎ 저는 이만 주문하러 가봐야 겠어요ㅋ

 

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구매하시길 원하신다면 밑에 링크로 바로 들어가시면 되요ㅎㅎ

 

요즘 체리쉬가 주군의 태양 가구들 협찬하면서 알찬 이벤트들 많이 하고 있으니까 이벤트에

 관심 많으신 분들도 한번 구경가보세요!이벤트 댓글들 사이로 제가 쓴 글이 보일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

 

클릭>> 체리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