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다양한 정보!

남녀 궁합 모실사에서 보고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 남녀 궁합보는법을 알아보다가 유명한 곳이 있다길래 찾아가봤었더라죠~

바로바로 모실사 !

사실, 어머니가 이런걸 많이 믿지는 않으시지만 그래도 한두번정도

보는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와 3년정도 연애를 해서 이젠 결혼생각을 갖고 있는데,  아무래도

평생을 함께해야할 배우자를 선택하고 결정하는 매우 중대한 일이기

때문에 궁합을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 남녀 궁합보는법을 찾다가, 그 유명하다는 모실사로

출발 !!

 

 

 

 

남녀궁합보는법에 있어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계신 분이라고 해서!! 찾게된 모실사.

 

사실 처음에는, 안좋은말을 들어서 정말 남자친구와 싸우게되는건 아닌가 라는

생각도했었어요. 좋은말 들으면 기분은 좋지만, 막상 안좋은 말을 듣게되면

내심 마음에 걸리고 그 얘기를 토대로 상대방과 싸우게되는 일도 생길거

같고 해서~ 볼까말까 망설이긴했지만 !!

 

그래서 !! 보러가기전, 좋은 결과가 나올수도 있고 다른결과가 나올수도 있지만

많이 집착은 하지 말자 하고 찾아갔다죠 ㅎㅎ !!

 

 

 

 

논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모실사에 도착을 해서~ 저희는 사주로 남녀 궁합을 봤는데요~

여러가지 문제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지만, 결혼궁합 이나 애정궁합 등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소문난곳이니 만큼, 어르신들이나 젊은 저같은 결혼궁합을 보러오신

분들도 꾀 계셨던거같아요 ~ 게다가 무척이나 정확하고 상세한 설명까지

해주셔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거같은데요 !

 

대략적으로 저와 제 남자친구의 설명과 이름, 성격 등을 토대로

궁합을 봐주셨어요~

 

나이차이가 5살 차이라~ 살짝쿵 걱정되긴 했지만 !

오히려 저는 나이차가 적은 사람보단 저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을

만난게 잘된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거기서 뜨끔하긴했죠!!

 

저도 저 나름 어린사람이나 저랑 동갑인 사람이랑은 전혀 절대! 네버!

맞지않는다고 생각을 하고 연상만 만나왔었는데말이죠...

 

 

 

 

콕 찝어주셔서.. !! 어찌나 속이시원하던지 약간 저는 불에 속하고

남자친구는 물쪽에 속해서 잘맞는다고 하셨어요 !! 근데 저도 제 성격을

알기에.. 또 어릴적부터 어머니가 제 사주를 몇번 봐주셔서 ㅠ_ㅠ

 

제가 불!! 같이 그러면 남자친구는 좀 식혀주는 그런 타입?

그래서 잘 맞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0^ 갑자기 달달해졌네요 ㅎㅎ

 

사실 안맞는다고 하면 어쩔까 했지만, 결과는 나름 좋게나와서

기분 좋았어요! 좋지 않은 말도 몇가지 있었지만, 단순이 이렇게 끝나는게

아닌 근본적인 원인 과 해결책을 제시를 해주셔서 속이 말끔히

시원해졌다고나할까요?

 

모실사 스님 ^^ 정말, 궁합을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남녀 궁합보는법.. 매번 인터넷에서만 무료로 찾아볼줄만 알았지

이렇게 둘이 같이와서 본건 처음인데요 !

 

너무 기분좋게 보고온거같아서 뿌듯해요. 저도 그렇고 ! 남자친구도그렇고 !!

 

모실수 주소를 알려딀테니 궁합, 사주, 개명, 구경지신, 신병 등으로

 

정말

나에게 필요한거다 라고 생각하신다면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습니다 ! ^^

 

 

 

모실사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0-3 번지 논현역 2번출구 2층

 

전화번호 : 010- 7104 - 48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