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다양한 정보!

서울 강남 점잘보는집 모실사

반응형

서울 강남 점잘보는집 모실사

 

 

 

 

일이 잘 안풀리거나 뭔가 마음이 싱숭생숭 할 때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타로를 즐겨봤는데 2013년 들어서 계속해서 일이 잘 안풀리길래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서울 점집 잘하는 곳이 없나 주위사람들한테 물어보고 검색도 해봤는데

몇몇 분이 강남 점집 모실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점잘보는집이라고 해서 약간은 두렵기도 했어요.

괜히 봤다가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어떻게 하나...

 

 

 

 

저처럼 점은 보고 싶은데 어떤 곳이 점잘보는집인지도 잘 모르겠고 괜히 안좋은 소리를

들으면 더 운이 안좋아질까봐 선뜻 가지않는 분들도 계신데요.

 

저도.. 2013년 정말 일이 안풀려서 울기도 많이 울고 답답한 심정을 알아주는 사람도 없고

혼자서 힘들어 하는 것이 너무 싫어서 많은 생각을 했었지만 점을 보고 나니깐 그런 마음을 풀리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뭐... 점이 그렇게 좋게 나온 것은 아니지만.. 서울 점집에서 점을 봐주시고

안 좋은 부분은 이렇게 이렇게 하는 것이 좋겠다 조언도 해주셔서 좋았어요.

 

 

 

 

또 안 좋은 일이 생겨도 아무한테나 말할 수 없었던 마음도 헤아려주시고 하셔서

점잘보는집 모실사에서 점을 보는 동안 불편한 마음은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강남 점집에서 저는 일년 사주를 보았는데 앞으로 결혼운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중요한 것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냥 재미로 보았을 때에는 무조건 좋은 부분만 말해주고 그랬는데

진지하게 강남 점집에서 점을 보니 어떻게 나의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점잘보는집에서 점을 본 후에 저는 마음가짐이 어느정도는 바뀌었다고 느껴요.

무엇인가 나의 앞날을 계획할 때에 도움이 될 것들을 찾으신다면 강남 점집에서

점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

 

아! 결혼을 준비하시고 계신 분들도 서울 점집 모실사에 가셔서 궁합을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앞으로 어떻게 하면 결혼생활을 잘 꾸려나갈지 둘이 잘 맞는지!!

 

 

 

강남 점집에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개명을 원하시는 분들도 오시고!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답답하고 계속해서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정말 앞이 캄캄해서

죽고싶다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저도 그랬어요~ 그런데..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점을 보았는데 정말 마음이 편해져요.

 

한번 서울 점집 모실사에 가셔서 점봐보세요 .

 

강남 점집 모실사는 논현동에 있어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0 - 3번지 논현역 2번 출구 2층

 

☎ 010-7104-484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