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햄버거소스 추천!!

반응형

햄버거소스 추천!!

 

요즘 들어서 저는 햄버거를 만들어 먹습니다.

특히,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보았지만, 역시 간단하게 만들면서 먹기엔 햄버거가 ㅎㅎ

빵과 함께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만드는데 간편하고 맛도 있으니가 자주 만들어 먹게 되내요

그리고 햄버거를 더 맛잇게 해주는것은! 바로!

 

 

햄버거소스이지요!

저의 햄버거소스 추천은 바로 밀러 머스타드 입니다.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계속 끌리내요 ㅋㅋㅋ

햄버거소스 추천은 살짝 줄이고 이제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까요?

 

 

수제 햄버거 재료 : 햄버거 빵, 달걀, 두부 너비아니, 양상추, 피클, 치즈, 햄버거소스[밀러 머스타드]

 

 

 

 

먼저 겨울철이라 차갑게 식어있는 빵을 살짝 노릇노릇하게 후라이팬에서 뎁혀줍니다.

저는 반으로 가른 빵을 살짝 마가린 발라서 뎁혔는데 이게 더 고소하고 좋은거 같아요 ㅎㅎ

너무 오래 뎁히면 빵 표면이 딱딱하게 되거나, 씨커멓게 타버리기 때문에 항상 신경은 빵에 집중해야 해요!

 

 

 

 

 

 

그리고 그 안에 들어갈 각종 재료들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

계란후라이와 함께 두부 너비아니를 익혀서 수제 햄버거를 만들때 넣기 위해서 준비를 합니다!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계란후라이와 두부 너비아니가 익어갈때 저희는 싱싱한 양상추와 함께 치즈를 준비합니다!

 

 

 

 

준비가 된 수재 햄버거 재료들을 가지고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아까 제가 햄버거소스 추천한 밀러 머스타드를 햄버거 빵에 골고루 바릅니다.

저는 이 햄버거소스를 좋아하는 관계로 듬뿍 발랐어요 ㅎㅎ

 

 

 

 

 

그다음 싱싱한 양상추를 햄버거소스를 바른 빵 위에 얹고 두부 너비아니와 함께 다진 피클을 올립니다.

지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는 수제 햄버거가 될테지만, 아직 재료가 남았잖아요!

우리에겐 치즈와 계란 후라이가 남았다!! ㅋㅋㅋ    

 

 

 

 

 

 

치즈와 함께 계란후라이를 얹어주세요!

그리고 아까 반으로 갈랐던 빵을 위에 턱! 하니 얹어주면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 수제 햄버거가 완성이 됩니다.

비록 한입에 들어갈지 의문이 들 정도로 두꺼운 햄버거 이지만, 이거 한입 베어물었을때의 그 맛은 기억나요!

 

 

 

 

 

 

제가 햄버거소스 추천을 한 밀러 머스타드의 살짝 매콤 하면서 달달한 맛과 두부 너비아니의 고기와도 비슷한 육질과 맛.

계란 후라이의 부드러움과 치즈의 향.

그리고 아삭 거리게 씹히는 맛이 있는 양상추와 새콤한 오이피클이 한입에 들어오게 되니 정말 맛있어요 ㅎㅎ

 

 

 

 

 

 

 

만든김에 더 맛나보이게 사진을 찍어 봤어요 ^^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테이블 위에 작은 화분으로 장식을 해주니까 더 맛나게 보이는 제가 만든

수제 햄버거!

특히나 햄버거소스 추천을 해드린 밀러 머스타드의 맛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

매콤하면서 달달한게 완전 입맛에 딱 맞아요 ^^

 

주변에서 햄버거소스 추천을 받은 분들이 다들 반응이 좋아서

이 글을 읽는 분들도 한번 맛보시라고 제가 구입한 곳의 연락처를 알려 드릴게요 ㅎㅎ

 

밀러 머스타드 보러가기! [클릭]

전화번호 : 080-820-515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