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라페스타 맛집 ! 백두 한우곱창!

반응형

라페스타 맛집 ! 백두 한우곱창!

 

 

 

 

후후후후..

저희 회사는 맛집을 찾아다닙니다.

이번에 라페스타 맛집을 공략하기 위해서 일산으로 향했고,

이미 눈여겨둔 일산 맛집을 향해 돌진을 했습니다.

그 이름도 찬란한 백두 한우곱창!

 

 

 

 

 

 

3팀으로 쪼개져 갔는데, 저희는 길을 잘못들어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한후에

열씌미 걷고 걸어서 곱창집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미 싸장님께서는 주문을 해두셨더군요 헤헤~

 

 

 

 

 

 

처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바로 이 한상입니다.

캬~ 다양한게 많죠? 하나하나 설명을 드릴게요!

 

 

 

 

 

 

먼저 가장 중앙에 있는 선지찌개!

가장 먼저 보였던 이 선지찌개를 한입 떠먹어 봤습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곱창을 넣어서 조금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곱창 선지찌개내요!

칼칼 하기도 한게, 이거만 있어도 소주 한병은 거뜬할듯해요 ㅋㅋㅋ

 

 

 

 

 

 

 

그리고 라페스타 맛집인 백두 한우곱창집의 양념장!

총 3개가 보이는데요.

기름장, 간장에 양파와 고추를 절인거, 그리고 백두 한우곱창의 특제 소스!

요 빨간게 정말 맛있어요

곱창의 느끼함을 한번에 사라지게 만들어서 정말 맛있게 찍어 먹은 양념장중 하나!

 

 

 

 

 

 

그리고 잠시 후에 등장 했습니다~

나의 곱창이!!!

모듬 곱창 3인분을 했는데 이정도 양이라니!!!

염통, 곱창, 대창, 막창까지!!

특히 제일 좋았던게, 이미 초벌구이로 나오기 때문에 느리게 익는 곱창을 빠르게 익혀 먹을수 있다는 장점!

염통은... 이미 다 익어서 나옵니다.

기다릴 필요 없어요. 염통 먹으면서 나머지 익는거 좀 기다리면 됩니다!

쿄쿄쿄

 

 

 

 

 

 

요 싱싱한 부추는 위에서 사진을 봤듯이, 2/3는 곱창 위에 얹으십니다.

그러면 곱창의 향을 머금어서 부추도 훨씬 더 맛있어져요!

물론. 그냥 싱싱한 상태에서 곱창에 싸먹어도 정말 맛좋죠 ㅎㅎ

 

 

 

 

 

 

열을 받아서 숨이 죽은 부추는 곱창의 고소한 기름을 머금어서 고소하게 느껴집니다.

아 만약에 이게 느끼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반드시 특제 소스를 찍어서 드셔보세요~

느끼함이 싹 사라집니다잉 ㅋㅋ

 

 

 

 

 

이렇게 저희 테이블 3명은 이 모듬곱창을 3인분 다먹고

다시 곱창 3인분을 시켰습니다잉 ㅋㅋㅋㅋ

제가 한 2인분 먹어버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시키고, 안에서 곱창을 초벌구이 하는 동안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면서

아까 주문을 시킬때 곱창을 몇게 SAVE 해 놨지요 ㅎㅎ

그렇게 곱창을 기다리며 대화를 했고,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을때!

다시 곱창느님이 등장하셨습니다.

 

 

 

0123456789101112

< 사진 위의 화살표를 누르면 다음 사진이 나옵니다! >

 

 

오오미~ 일산 라페스타 맛집 만쉐~ 백두 한우곱창 만쉐~

3이눈이 또 이렇게 나왔습니다.

이렇게 다시 곱창이 나온것을 싸장님 께서 썰어주시기 시작하셨지만..

연속 촬영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염통은 다 구워져서 나와서 염통 먹느라 바빳거든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곱창 3인분이 완성이 되었고, 저의 젓가락은 허공을 가르며 곱창과 염통, 마늘과 감자를 향했습니다 ㅋㅋ

계속해서 곱이 넘쳐 흐르는 곱창들을 계속해서 씹어먹으며 곱창 3인분도 다 먹어 뿌렸습니다잉 ㅋㅋ

그리고 이제 마지막의 볶음밥을 향해 우리는 달렸습니다.

아니 정확히는 저 혼자 달린거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01234

< 사진 위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새로운 사진이 나옵니다! >

 

 

 

공기밥 3공기 반의 밥.

이 밥을 이제 싸장님께서 부추와 김, 양념장을 넣은 상태로 화끈하게 볶아주십니돠!

볶아볶아~ ♬

안타깝지만, 볶을때 사진을 얼마 안찍어서 싸장님의 현란한 밥 볶는게 안보입니다 ㅜㅜ

 

 

 

 

 

 

그리고 다된!!! 볶음밥!!!

두둥!!! 엄청난 이 양을 보아라!

찬양하겠노라!!!

그리고, 저는 왕창 퍼서 한입한입 먹기 시작을 했고!!

계속 볶음밥만 먹다보니 볶음밥이 좀 질리내요? 그럴때는 특제 소스를 살짝 비벼서 먹어보고~

이것도 질려? 그럼 선지찌개 국물 좀 부어서 비벼먹고~

이래도 질리면 김치랑 또 싸서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릴래야 질릴 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저희 테이블은 그자리에 앉은 채로 모듬 곱창 3인분, 곱창 3인분, 염통 추가 1인분, 공기밥 3개 반을

다~ 먹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고, 저희는 계산을 한 뒤에 시간이 늦은 관계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ㅋ

그렇지만, 제가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곱창집은 처음이였습니다!

곱도 이렇게 많은 곳이 읍어!

정말 맛집탐방 다니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맛이쪄!!

 

 

 

 

 

진짜 얼마만에 이렇게 맛있는 곱창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맛있는 곱창집은 바로 일산 라페스타 맛집으로 선정되어야 겠죠?

 

만약에 제가 먹은 양이 거짓말 같다? 하시는분!

백두 한우곱창에 가셔서 사장님에게 물어보세요.

"블로그 보고 왔는데요. 여기 진짜 모듬곱창 3인분, 곱창 3인분,

 염통 추가 1인분, 공기밥 3개 반 비벼서 다 먹은 사람 있어요?"

 

답변은 싸장님께서 말씀 해주실겁니다.

혹시 알아요? 서비스라도 뭐 하나 주실지? ㅋㅋㅋㅋㅋ

 

자! 라페스타 맛집인 백두 한우곱창에 가셔서 맛난 곱창 먹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