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32평아파트인테리어 꾸민 언니네집 ㅎㅎ

반응형

32평아파트인테리어 꾸민 언니네 ㅎㅎ

 

 

저는 올해 3월에 결혼하는 예신이 입니다!

결혼 할때 체리쉬 가구를 선택했는데,

울 언니도 32평아파트인테리어를 체리쉬로 하겠다고 난리내요 ㅎㅎ

언니랑 나랑 나이 차이는 무려 5살!

 

 

 

 

 

 

이미 7년전에 시집을 간 언니지만, 내가 제일 믿고 따르는 울 언니예요!

제가 이번에 결혼을 하면서 체리쉬 가구를 보러 다녔는데요.

울 언니는 지금 아기 키우느라 전업주부니까 같이 다녀왔어요 ㅎㅎ

명절때만 만나고, 평소에는 연락만 주로 다가보니까 언니의 얼굴에 주름살이.. ㅜㅜ

나중에 같이 피부샵 같이 가기로 하고!

제 신혼집에 꾸밀 가구를 보러 체리쉬 매장을 급습! ㅋㅋ

 

 

 

 

 

 

언니랑 나랑 이가구 좋다.. 저가구 좋다.. 하면서 정신없게 보다가

언니가 한마디 해주내요!

"나도 이걸로 우리집 32평아파트인테리어 꾸미고 신혼분위기로 꾸미고 싶다."

이렇게 말을 하는데 동생인 제가 언니의 편을 들어줬죠~

그래서 저는 형부에게 살살 압박을 줬지요! ㅋㅋ

 

 

 

 

 

 

저는 레몬테라스에서 나름? 오랫동안 가구 보는 안목을 키웠었는데

우리집 신혼가구 고를때 언니의 7년차 주부의 내공을 보았어요!

"저 가구는 아니야.. 이 가구는 나중에 아이 생기면 위험해. 저건 신혼집에 쓸게 아니야."

언니 덕분에 좀더 수월하게 했죠 ㅎㅎ

 

 

 

 

 

 

요즘 32평아파트인테리어를 하자고 언니가 자꾸 뭐라고 하니까

가구 한두개 먼저 바꾸기로 했데요 ㅋㅋ

한두개여도 어디야~ 언니 동생 잘만난줄 알아야해! 히히 ㅋ

 

 

 

 

 

 

언니네 집은 우리집보다 12평 넓은 집이니까

32평아파트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큰~ 소파를 한번 둘러보고 있어요!

특히, 드라마 안에서 나왔던 예쁜 가구들을 보고 있긴 한데..

다 마음에 들어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내요 ^^

 

여러분들도 체리쉬에서 저희처럼 신혼집꾸미기, 32평아파트인테리어 꾸며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