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건대 맛집 추천! 골뱅이 탕 이다!

반응형

건대 맛집 추천! 골뱅이탕 이다!

 

 

 

 

지난 주말!

저는 친구와 함께 건대 맛집 추천을 받은 골뱅이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사실... 그동안 한 2달동안?

가서먹자 먹자 먹자~~~ 했는데, 안타깝지만 갈때마다 건대 맛집 추천

받는 집이라 그런지 항상 자리가 없어서 돌아나왔던 안좋은 기억...

2달 동안 한 6번 돌아나왔나?

 

 

 

 

 

마침 이번에는 자리가 나 있어서 친구와 둘이서 먹게 되었지요!

처음 골뱅이탕 2인분을 시킨 다음에 안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밑반찬과 함께 우리의 주님이 등장 하셨죠.

 

 

 

 

 

 

소주는 뒤집어서 흔드는게 제일 맛좋은거 같습니다.

히히히 ㅋㅋ

안주인 골뱅이탕이 나왔을때 우리는 우리의 스타일 대로.

"골뱅이 까자"

 

작은 포크 하나와 집게 하나씩을 들고, 골뱅이 해체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골뱅이탕에서 골뱅이를 건지고, 골뱅이 속살을 쏙쏙 빼는 재미와 함께

골뱅이가 이렇게 오동통하게 나와주셨습니다. 쿄쿄쿄쿄쿄~

 

 

 

 

 

 

그렇게 저희는 골뱅이를 김과 깻입에 싸서 파김치, 무순, 날치알과 초고추장을

듬뿍 찍고!

소주 짠~ 한다음에 한입에 쏙 넣었지요!

노래 하나와 함께 이 기분을 표현한다면? 노브레인의 소주한잔! 캬!!!!!!!!캬!!!!!!!!!캬!!!!!!!!

건대 맛집 추천을 받을만한 정말 환상적인 맛이였습니다 ㅜㅜ

 

 

 

 

 

 

그리고, 골뱅이탕을 먹다가 오댕도 2개 주셨는데요! 미안해요.

한손으론 쌈싸고, 한손으론 골뱅이 집느라 사진 많이 찍은게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국수 사리를 시킨다면 국수를 먹을 수 있는데요.

먹다 남은 골뱅이는 이렇게 그릇? 째 꺼내 둔다음에 국물에 면빨을 투하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신김치를 넣어야 한다고 말하는 아주머니에게 "신김치 조금만 먹다가 넣을게요"

말을 한다음에 골뱅이 탕에 국수 면빨만 넣고 팔팔 끓였어요!

하지만, 신김치를 않넣어서 인지 뭔가.. 밍밍해....

 

 

 

 

 

그래서 신김치 투하!!!!!

으하항흐앟으항ㅎ으하앟앟아하항하

건대 맛집 추천 만세!!!!!!!!! 올레!!!!!!!!

짱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김치의 시큼한 맛과 함께 짭쪼름한 양념에 육수에 퍼지자 마자 정말 맛있게

포풍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주는 어느덧 4병이 되어버리고~~ ㅋㅋㅋ

알딸딸 하게 취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건대 맛집 추천을 합니다요! ㅋㅋ

골뱅이탕 한번 삽숴봐요!

 

골뱅이탕 1인분에 13000원, 국수 사리가.. 3천원인가 2천원인가 해요.

그때 친구랑 2명이서 골뱅이탕 2인분, 국수사리 이걸로 소주 5병 먹고 왔습니다

 

 

 

 

위치를 이렇게 표시해 드릴게요 ^^

처음 찾아가실때는 살짝 헷갈리실지 몰라요.

건대소공원에서 호호닭발쪽으로 이동하시다 보면, 오른쪽에 가정집에 포장마차처럼 비닐 씌운 곳이 있어요.

 

바로 그곳의 비닐 지퍼를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건대입구 맛집 추천! 골뱅이탕 만쉐~~ ㅋ_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