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구미가구단지 도모디자인에서 신혼가구 구입하려구요^^

반응형

구미가구단지 도모디자인에서 신혼가구 구입하려구요^^

 

구미가구단지 도모디자인에서 신혼가구 구입하려구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만 보았던 도모디자인의 제품들은 정말 예뻤거든요.

하지만 오래오래 사용해야 할 신혼가구들을 직접 만져보지도 않고 구입하기엔 조금 마음이 놓이지 않았거든요...

구미가구단지에 오픈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엄마를 졸라서 직접 다녀왔지요^^

 

 

구미가구단지에 위치한 도모디자인 구미전시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무지 깨끗했어요!!

햇볕도 따뜻하게 비춰서 사진들이 뿌옇게 나온게 많더라구요;;;

위 사진은 야왕에 나왔던 소파에요 ㅎㅎ

 

 

레몬테라스 카페에서 회원님들께 폭발적인 인기를 차지한 침대에요^^

이 침대는 잼나게 봤었던 닥치고패밀리에서 박지윤씨가 사용했던 침대여서 저도 한눈에 반한 침대였어요.

로멘틱한 분위기를 너무너무 좋아라 했기에 구미가구단지 도모디자인 전시장에 도착하자마자 제일먼저 달려갔지요 ㅎㅎ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뿌옇게 나왔네요;;;

 

 

사진에선 별로 예쁘지 않게 나왔지만 이 침대도 왠지 맘에들었어요!!

침대 위쪽에 샤방샤방한 캐노피가 있었는데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ㅎ

 

 

예랑이가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라해서 침실을 제외하곤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하려고 생각중이에요.

항상 집으로 일감을 가져오는 예랑이를 위해 책상과 책장을 선물하려구요^^

 

 

거실소파 후보1

깔끔하면서도 곡선형 디자인이 맘에들었어요.

시어머니와 함께 생활을 해야하기 때문에 거실소파를 조금 크게 구입할 예정이랍니다^^

 

거실소파 후보2

요건 예랑이가 정말 좋아할것 같은 소파랍니다.

워낙 일이 바쁘다보니 여유가 있을 때 편안하게 쉬게 하고싶네요

오늘은 엄마랑 둘이서만 왔기 때문에 예랑이랑 구미가구단지에 방문하려구요^^

 

 

화장대에요~!!

맨 처음 올렸던 침대랑 세트였던 화장대가 있는데 구미전시장에는 아쉽게도 전시가 되질 않았더라구요...ㅠㅠ

이 화장대도 너무너무 예뻐서 두가지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할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래도 침대랑 세트로 구입하는게 침실을 꾸미기엔 더 나을것 같네요~

 

 

구미가구단지에 위치한 도모디자인 구미전시장!!

전시장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가구들도 무지무지 예쁘더라구요^^

담달에 예랑이랑 다시한번 방문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우선 맘에드는 가구들은 미리미리 체크해놨답니다^^

 

http://www.domodesign.kr

 

요기로 들어가시면 도모디자인의 예쁜 가구들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