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구의동 맛집 탐방기!

 

 

 

 

 

저희 친구들은 요즘들어서 같이 맛난걸 사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특히, 저같은 경우는 블로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사진을 함께 찍어 이렇게

 

글을 올리기도 하죠~ ㅋㅋ

 

자 시작하기 전에.

 

 

 

 

친구여

 

쩔어?

 

 

 

이번에 저희가 맛집으로 찾은 곳은 바로 구의동 맛집을 찾자 입니다.

 

저 위의 친구가 바로 구의동에 살고 있는 제 친구이기 때문에 자주 놀러갔었는데,

 

그때 처음 한싸모를 알게 되었었죠!

 

 

 

 

한싸모 : 한우를 싸게먹는 모임

 

간판에서부터 한우를 싸게 먹을 수 있다고 적혀 있기 때문에 오늘 먹을 고기는 바로.

 

한우 입니다 캬캬캬캬!

 

뭐.... 한가지 단점이라면... 성인 남자 셋이서 함께 먹기에는 굉장히 부족한 양...

 

특히, 저같은 경우는 어디 놀러가면 고기를 혼자 1kg정도는 너끈히 먹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그렇게 저희는 모든 고기를 먹어보겠노라!

 

선언을 한 후에 한우 모듬, 유자 육회를 시켰어요~ 거기에 소주 1병...

 

벌써 부터 61000원 ㅋㅋ

 

괜찮아요.

 

오늘은 구의동에 사는 친구가 쏘는 날이니까요.

 

 

 

 

 

친구여

 

좀쩔어?

 

 

 

단점이라면 이번 주말은 제가 사주는 주말이예요.

 

3명이서 번갈아 가면서 1번씩 사기 때문에 제 차례예요.

 

나 좀 무서워요 ㅋㅋ

 

잡소리를 이제 그만 하고, 구의동 맛집을 왔으니 이제 고기를 구울 차례예요.

 

 

 

 

지금 이 고기는 한우 모듬에서 1/3 가량은 이미 올리고 나서 찍은 사진이예요.

 

우리 셋다 한우 오랫만에 먹는다고 해서 저도 사진은 뒷전이고, 고기 구워 먹기에 바빳거든요..

 

한우는... 너무 익으면 맛이 없어지느니라!

 

그래도 전 빠르게 한장 찍어봐요 ㅋㅋ

 

 

 

 

한우 차돌박이를 숯불에 굽는 모습입니다.

 

한우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ㅋㅋ

 

차돌박이를 올리기 전에 모듬에서 나오는 버섯하고, 은행을 미리 불판의 맨 가장자리에 올리는게 좋아요.

 

그리고, 한우의 포인트는 화력이 센 숯불이기 때문에 개인당 한두점씩만 올려서 굽는게 가장 맛있게

 

굽기 편해서 좋은 방법이죠.

 

 

 

 

이 사진은.... 한우 등심을 굽는 사진이예요.

 

이때 안타까웠던건.. 저의 실수로 인해서 한우 부채살을 몇개 완전히 씨커멓게 태웠다는거죠..

 

아...이거 한점이 지금 몇천원 될텐데.. ㅜㅜㅜㅜ

 

눈물 흘리면서 빼냈습니다 ㅜㅜ

 

 

 

 

한우와 함께 구웠던 버섯은 아주머니가 맛있게 잘먹는다고 보기 좋다고 하셔서

 

버섯과 은행을 또 추가적으로 주셔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ㅋ_ㅋ

 

저희는 아직 양을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추가로 주문을 하면서 공기밥 3개를 시켰어요 ㅋ_ㅋ

 

 

 

 

된장 찌개는 뭐... 셋다 공기밥에 덜어가면서 계속 먹다가 마지막에 제가 사진 찍은거라서 ㅋㅋㅋ

 

앙상하게 남아있는 된장국물이 보이네요 ㅜㅜ

 

계란찜도 마찬가지여 ㅜㅜ

 

구의동 맛집 찾아왔던 한싸모에서 우리는 이렇게 했어요 ㅋ_ㅋ

 

 

 

 

마지막 요건....

 

먹는 도중에 찍은 유자 육회!

 

미안해요... 갓 나온 예쁜 모양을 찍어야 하는데....

 

맛난거잖아요 ㅋ_ㅋ

 

젓가락이 먼저 가는 본능은 어쩔 수 없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저희의 구의동 맛집 탐방은 시작 되었습니다.

 

구의동 먹자골목에서 또 얼마나 많은 맛집들을 찾아낼지 모르겠내요.

 

굉장히 길~기도 하기 때문에 한번 탐사해봐야죠 ㅋㅋ

 

 

 

 

이번 맛집 포스팅은 구의동 맛집 한싸모 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1동 | 한싸모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