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아현가구단지 다녀왔어요!

반응형

아현가구단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이제는 결혼을 해서 예신이에서 새신부가 되었어요~

 

후후~

 

그래도 신혼집을 꾸미기 위해서는 많은 가구들을 살펴보기 위해서 아직도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있죠~

 

자꾸.. 돈도 얼마 없는데 가구 보러다닌다고 오빠가 자꾸 뭐라고 하긴 하지만...

 

그래도 예쁜 가구 많이 봐두면 좋잖아요? ㅎㅎㅎ

 

 

 

 

이번에 다녀온곳은 아현가구단지에서 도모디자인을 발견하게 된거예요.

 

예전에 샀던 1인, 2인용 쇼파를 생각하며 한번 들어가기 전에 사진 찰칵~ 찍었죠 +_+

 

반가운 마음에 한걸음에 쏙 들어 갔지만, 왠지 이모습을 오빠가 보았다면 한숨 푹 쉴거 같은 느낌!

 

 

 

 

 

 

건물 안으로 들어가니까 예전에 다른 지역에서 본 가구들이 아현가구단지에서도 또 저를 반겨주네요~

 

굉장히 반갑기도 하고, 색상이 또 다르니까 다른느낌이 드는거 있죠?

 

이젠 봄이니까 화사하게 꾸며도 보고싶고..

 

신혼이니까 흰색을.. 신혼 아니면 화이트 풍의 가구를 언제 해보나요~

 

 

 

 

 

그래도 예쁜 색이 많아서 정말 좋내요 ㅎㅎ

 

사진을 잘 못찍긴 하지만, 사진가들 처럼 앞쪽에만 초점을 맞춰서 찍어본 사진도 있어요~

 

7자형 소파 이긴 하지만, 소파 치고는 굉장히 넓어서 누워서 잠을 자도 될 정도예요 ^^

 

세척을 하기도 편하게 겉부분에는 천을 덮어 가죽이 상할 염려도 없고, 하나의 소파를 장식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내요 ㅎㅎ

 

 

 

 

 

아현가구단지에서는 책장을 2가지를 뽑았어요!

 

이 책장들 어디서 본듯한 느낌이 나시지 않으신가요?

 

바로 드라마 야왕에서 나오는 책장이예요!

 

설명을 들으면서 보게 되니까 역시 멋진거 같아요~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이렇게 또 보니까 더 멋지다는 생각이 드내요 +_+

 

나중에 집에 책장 장만할때 하나 장만해볼까요? ㅎㅎ

 

 

 

 

 

 

마지막은 제가 사용하고 싶은 화장대예요~

 

아직 우리 신혼방이 넓지 않아서 작은 화장대를 샀는데, 저는 이 화장대가 더 마음에 드내요 ㅜㅜ

 

이전 화장대 보다는 이게 더 마음에 드내요 ㅜㅜ

 

아무래도 이건 꾹~ 참아야 할거 같아요 ㅜㅜ

 

 

 

여러분들은 마음에 드시는게 없으신가요?

 

저는 아직까지도 마지막 화장대에 미련이 남내요..

 

오빠에게 좀 쫄라서 사달라고 해야 할까봐요 ㅜㅜ

 

아현가구단지에서 이렇게 화장대를 하나 더 장만할지도 모르겠내요 ㅎㅎ

 

도모디자인 홈페이지에서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거 찾아보세요 ㅎㅎ

 

 

 

> > 아현가구단지 - 도모디자인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