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1'에 해당되는 글 10건

Real Story!/Real) 컴터 프로그램

초보 IT 블로그를 꿈꾸는 이츠리얼 입니다 ㅋㅋㅋ

 

 

 

제 노트북은 SSD 120GB의 굉장히 적은 용량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이죠 ㅎㅎ

 

 

괜찮아...

 

그래도 괴물 성능을 가진 노트북이야 ㅠ_ㅠ...ㅋ

 

 

 

 

하지만, 윈도우 7의 용량은 거진 50gb....

 

뭐.. 이거저거 요고조고 이것저것 깔아서 추가되는 용량도 있지만,

 

정말 필요한 프로그램만 C드라이브에 설치 했고

 

가능하면 D드라이브 위주로 돌려버리거든요.

 

 

 

파티션 할당도 120GB인데 무려 3개로 나누고...

 

50GB, 20GB, 50GB....

 

C,        D,     E    

 

 

 

C드라이브는 윈도우 "만" 있고..

 

20GB는 컴퓨터 관리 프로그램, 고스트 들어있고....

 

결국 남는건 마지막 50GB라는거죠 ㅠㅠㅠ

 

 

용량이 너무 부족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는 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구입 의지를 불태웠고,

 

결국 Po구입wer !

 

 

 

 

 

 

구입은 어떻게 했느냐?

 

11번가에서 구입햇지.

 

 

 

구입한 박스 보여달라!

 

 

 

미안... 사진 안찍고 박스를 버려서..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 저작권자 : 김성모 작가님 >

 

 

 

결국 이렇게 내가 다 뜯고 사진 찍게 됨 '-'

 

 

 

 

 

 

물건 크기 비교샷 이랄까요?

 

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짜리를 살때 2.5인치로 구입을 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대충 사이즈를 알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정액 화이트 하나와 사이즈 비교를 해봤어요 '-'

 

 

대략 크기를 알 수 있겠죠?

 

 

 

 

 

제가 구입을 한 외장하드는

 

씨게이트 Backup Plus Portable Drive 라고 하는거죠.

 

Model : SRD00F1  !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USB 잭이 퍼랭이가 보이실거예요.

 

USB 잭이 파란색이라면 USB 3.0 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자세히 모르겠다고 하시면 잭 내부를 살펴 보시면

 

아래 누워있는 핀 4개 말고도 안쪽에 4개의 핀이 더 보이실거예요 !

 

 

 

 

요곤 케이스에 다 넣은 외장하드 모습 ㅋㅋㅋㅋ

 

 

 

 

 

 

 

그리고~ 요래요래 컴퓨터에 연결 해가가~

 

오잉?!

 

불이 나내 +_+

 

 

전원이 들어오게 될 경우, 흰색 불빛이 나게 되요.

 

이걸로 전원이 들어오는지 안들어오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속성으로 들어왔어요~

 

가장 먼저 들어오는건?

 

어? 1TB인데 왜 931GB 밖에 안되지?

 

100GB 가량이 사라졌내?!

 

 

하시는 분들 주목 !

 

 

 

이거는 10진법 계산과 2진법 계산의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예요.

 

컴퓨터는 2진법만 알기 때문에 표시 용량에 오차가 생길 수 있죠 ^^

 

 

그래도 1TB인데 100GB... 1/10이 안보이는건.. 슬프죠 ㅠ_ㅠ..

 

 

 

 

 

 

하드디스크를 구입 하게 된다면, 반드시 꼭 해봐야 하는 프로그램이예요.

 

하드디스크 안에 있는 불량 섹터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예요.

 

 

불량섹터가 1개라도 발견이 될 경우 그 제품은 곧바로 a/s를 받아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를 받아야지요 !

 

하자 있는 외장 하드 1TB는 필요 없어 !

 

 

그런데, 내 회사 컴퓨터로 하니까 초당 검사 속도 30MB..

 

 

거의 10시간 걸린건 함정.....

 

 

 

 

 

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구입을 한 후에 사용한 결과?

 

저는 만족 합니다.

 

저장공간이 부족해서 그동안 노트북의 자료를 지우고 지우고 지워서

 

용량을 만들어 왔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아까운 미드들.. ㅜㅜㅜㅜ

 

 

이젠 미드 소장도 할 수 있는 1TB 짜리 외장 하드가 있으니까

 

어디 한번 즐겨 볼까요?! ㅋ_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Real Story! > Real) 컴터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게이트 외장하드 1테라 후기 !  (0) 2014.01.29
고스트 부팅 USB 만들기  (21) 2013.11.11
스누피 고스트 사용법  (89) 2013.05.29
0 0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바야흐로.... 작년 8월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늦은 후기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가족은 생에 2번째 가족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래봐야 당일 치기 수준의 나들이 였지만, 그래도 시원한 물에 발도 담그고

 

재밌게 다녀왔던 기억이 나내요 ㅎㅎ

 

 

 

 

 

 

그중에서 저희 집이 아~주 옛날 부터 먹어왔던 막국수가 있어요.

 

진짜 제가 코찔찔이 때부터 먹었던 기억이 날 정도로

 

제가 진짜 맛있게 먹었던 막국수.

 

 

 

특히, 가장 제 기억에 남았던건 바로 육수예요.

 

무엇을 넣고 끓인지는 저는 아직도 잘은 모르겠어요 ㅋㅋ

 

하지만, 아직도 이거 한번 먹으러 여주까지 갈까 말까 고민을 합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편육 + 비빔국수 + 물국수를 시켰죠 ㅎㅎ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이 차를 주는데요.

 

 

이 차는 후추 향도 나고, 고기 육수 같은데..

 

아직도 잘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하지만, 옛날에 먹은 맛이 똑같이 나서 좋았다는 ㅋㅋ

 

근데 생각해 보면 미원.. 인거 같기도 해 ㅠ_ㅠ

 

 

 

 

 

 

 

편육을 먹을때는 백김치랑 무채(?) 무침하고 새우젖 하나 올려서 먹으면...

 

음~ 맛좋아~

 

이상태에서 막걸리 까지 한잔?

 

 

캬캬ㅑ캬ㅑㅋ캬ㅑ캬ㅑ컄캬컄캴챈뢘ㅇ려ㅐㅁㄴ오랴ㅕㅁㅈㄷ로!!!!

 

 

 

 

 

 

 

서울에는 장수 막걸리가 맛나죠?

 

내가 먹어본 치악산 생 삿갓주도 맛이뜸 ㅋㅋㅋ

 

내가 장수 좋아하긴 하는데 치악산 생 삿갓주도 맛잇음 ㅋㅋㅋ

 

 

 

 

 

 

 

 

이건 먹기 전의 모습 !

 

 

 

 

 

 

 

 

 

다 먹고 난 후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가족은 모든 그릇의 바닥 까지 싹싹 긁어 먹을 정도로 엄청 맛잇게

 

먹고 왔어요 !

 

 

너무 행복행 ㅋㅋㅋ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전국 팔도를 다니면서 맛집만 찾아 먹구 싶어

 

하트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이 사진을 찍은지는 거의 1년이 지난듯 하내요 ㅋㅋㅋ

 

친구네 강아지가 어떤 종 인지는 제가 기억이 가물가물 하내요.

 

 

하지만...

 

보리 짱 귀여워 !!!!

 

 

정말 거짓말 안하고 30cm 자 보다도 작은 보리...

 

작디 작은 보리 이지만,

 

애교 쩔어요...

 

 

 

 

 

 

 

 

사람이 온다! 하면

 

현관에서 부터 엉덩이에 무슨 모터 달았나..

 

꼬리를 흔드는게 아니라 엉덩이 전체를 흔들어요 ㅋㅋㅋ

 

 

보리는 또 사람 손을 보면 계속 핥아요~

 

왜 핥는지는 모르겠지만, 애정표현 이겠죠?

 

 

부들부들한 보리 혀가 계속 손바닥이나 손가락, 손등을

 

끊임없이 핥아요 !

 

 

 

 

 

근데 핥는게 천천히 핥는게 아니라...

 

너무 기분 좋다는 듯이 온몸을 어쩔줄 몰라하는 강아지 있죠?

 

그런 모습으로 몸을 흔들면서,

 

핥는것도 1초에 2번 정도 빠르게 핥아요 ㅋㅋㅋㅋ

 

 

친구네 강아지 보리 넘 귀여워 ㅋㅋㅋ

 

 

 

 

 

 

 

더군다나 친구가 빵 ! 빵 ! 하면...

 

갑자기 옆으로 휙 누워서 죽은척 작렬!!!!!!!

 

내가 해도 죽은척 작렬 !!!!!!

 

 

아 넘 귀여워!!!!!!

 

 

대박 귀여워 ㅋ_ㅋ_ㅋ_ㅋㅋ_ㅋㅋ_ㅋ_ㅋ_ㅋㅋ_ㅋ_ㅋㅋㅋ_ㅋ_ㅋ

 

 

친구네 강아지 보리 또 보구 싶다~

 

조만간 놀러가야 겠어 ㅋㅋㅋㅋ

 

 

 

 

 

 

 

 

pS. 이 밑 동영상은 보리와는 아~~~~~~~무 상관 없는

 

우리 회사 대리님 친구의 고냥이 사진.

 

럴커여 무슨 ㅋㅋㅋ

 

럴커냥~?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건강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신영 칼로커트 정보를 가져왔어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위한 특급정보

 

장신영 칼로커트..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메인모델이다 보니 더더 정이가더이다

 

지금부터, 장신영 칼로커트에 대한 정보들

샅샅히 파헤쳐보겠습니다

 

 

 

 

칼로커트는 살이빠져도 피부탄력 유지 가능합니다. 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기 때문이죠.

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먹어주고, 칼로커트만 하루에 2봉 을 섭취해주면

되기때문에 무리해서하지 않는이상 피부탄력은 유지하면서

원하시는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답니다.

 

두번째, 확 줄어든 사이즈변화를 톡톡히 ! 어떻게..?

 

모든 칼로커트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말씀하시죠..

처음 제일 큰 변화는 바로 사이즈변화 였다 ! 이렇게, 체중변화보다

사이즈변화에 더 큰 변화를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러면서 서서히, 체중감량에도 성공하게 되는거죠

 

 

 

 

 

하루 2봉, 총 6알 섭취로 다이어트를?

 

맞습니다. 하루 2봉, 총 6알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있는

초간단 장신영 칼로커트 다이어트.

세계보건기구가 인정한 원료로 안전하고 빠르게 체중감량을

할 수 있어 많은분들이, 찾고있는 손쉬운 다이어트 랍니다.

 

남녀노소 모두 부작용없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을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칼로커트 !

 

단기간 체중감량은 물론, 확 ! 달라지는 사이즈변화..

느낌아니까.. 다이어트 처음아니니까 ~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나오니

절대 ! 누가봐도 다이어트 하는구나 ! 라고 모르겠죠?

 

저도 얼마전 갖고 식당가서 올려놨더니

서빙하시는 분이 이건 뭐냐고하시더라고요 이쁘다고..

역시 어딜가나 사랑받는 장신영 칼로커트 !

 

본 제품은, 한국식품의약안전청에 건강기능식품수입기준에

맞게끔 정식 수입된 정식! 칼로커트 제품입니다.

의심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매스컴에 보도된건 물론, 장신영씨

메인모델로 발탁되 더 화제가된바 있죠

 

 

 

 

굶지않고 시작하는 장신영 칼로커트 !

 

잘못된 다이어트로 인해서 요요현상, 오히려 체중이 더 늘었다, 폭식한다,

피부가 쳐졌다 등.. 이러면 오히려 돈을 더 쓰는 것 밖엔안된답니다.

 

처음부터 올바르지못한 다이어트로 시작하지마시고, 이미 입증된

올바른 장신영 칼로커트로 첫 다이어트 시작하세요 !

 

칼로커트는 오로지 본사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거품을 막기위해서죠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없어요

관심 있으신분들, 궁금하신 분들

 

아래 칼로커트 링크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안전한 다이어트 칼로커트 바로가기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Real) 건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리라인이뻐지는법  (0) 2014.02.10
장신영 칼로커트 유명해요?  (0) 2014.01.15
자궁외임신 초기증상 ?  (0) 2013.03.14
신촌 다이어트 토케시 !!!  (0) 2013.02.18
배란일계산기와 배란일계산법  (0) 2013.01.29
질경련 해결방법  (0) 2013.01.11
0 0
Real) 다양한 정보!

 

 

 

얼마전 친구의 소개를 통해서 칼로커트 주문을 하게 됬어요.

친구들은 직작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던데 효과가 좋다고

많이들 많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고민에 고민 끝에 질렀답니다!

 

칼로커트 주문하기 앞서 사전 조사를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

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들고 와봤어요~

칼로커트 주문하기 전에 이런 꼼꼼한 정보는 필수죠!

먼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캐물어 보니 칼로커트는

이름 처럼 칼로리가 몸으로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고 해요.

이미 몸 속에 쌓여있던 칼로리까지 야금야금 분해 시켜 모두

밖으로 내보내 주죠. 이 과정에서 화장실을 몇번 들락날락 하게 된다고 하는데,

익숙해 지면 매일 아침 쾌변 보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칼로커트는 밥 대신 먹는게 아니고 살이 빠지기 시작하면,

비게 되는 자리를 근육으로 채워주어 빼쩍하게 마른 몸이 되는게 아니고,

탄탄하니 탄력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다고 해요.

즉 칼로커트 주문하면 건강한 몸을 만들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칼로커트는 오직 칼로커트 하나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무척

간편해요. 주머니에 쏙 들어가고도 남는 작은 크기의 칼로커트 한포만

들고다니면 되나는 얘기죠. 예전에 단백질 쉐이크 할 때는 이것 저것

먹어야 할게 많고 밥 대신 먹는 거라 살이 빠지긴 하지만 피부도 처지고

건강적인 면에도 그리 좋지 않는 기분이였어요.

 

 

 

 

그런데 칼로커트는 하루 세끼 꼬박꼬박 채워 먹으면서 하는 거니까

살이 처지지 않고 비교적 편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밥먹고 나서 30분 안에 점심 한번, 저녁 한번 3알이 들어있는거 한포 씩 먹게 되면 끝!

과식하는 날에는 잠자기 전에 한번 더 먹어주게 되면 OK!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밥도 디립다 먹으면서 칼로커트 주문 전후 똑같이

생활 한다면 살이빠지기는 커녕 돈만 날리게 되요.

그러니 적당히 운동하면서 먹는것도 과식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그러면 어느 순간 자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몸매가 된다고 해요.

 

처음에 봤을 때 일본 제품이라 당황 할 수도 있는데, 식품의약청에 허가 받은

안전한 제품이고 우리나라 사람들 몸에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니 안전하니

사용해도 좋아요~

 

참고로 지금 칼로커트 주문하기 위해서는 칼로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참고하시길 바래요~

 

● 칼로커트 주문하러 가기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다양한 정보!

 

 

 

 

균형잡힌 몸매 부러우면 지는거!!

 

여성분들은 특히나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면,

부위별 살이 안빠지는 부분이나 마른 체질인데도 불구하고

통통한 부위가 있는 분들이 많으세요.

 

앉아서 생활을 하는 분들은 특히 배나 허벅지 엉덩이 부분이

살이 많이 찌게 되어 있는데요.

 

스트레스로 인해 앉아서 생활을 하면서도 살을 빼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먹는만큼 활동량이 없어 칼로컷팅제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칼로커트 . 칼로컷팅제를 추천합니다!

 

 

 

 

 

 

칼로컷팅제 칼로커트는 균형잡힌 몸매를 만들기에 적합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이미 일본에서는 연예인 분들이나 일반분들에게 많이 알려진 제품으로

안전성과 효과까지 검증 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섭취를 할 수 있을 정도의 편안함과

질리지 않는 식품으로 빠른 감량에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세계보건기구가 인정해서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에게 부작용 없이 안전하고 정말 효과적으로 살이 빠진다고 해요~

 

 

 

 

 

 

 

또, 밥 안먹고 빼는 살은 진짜 요요가 엄청 심하고..

당연히 살이 빠지는 것은 말 하면 입만 아프죠.

 

힘들기도 하고 머리를 굴려야 하며 항상 긴장을 하고 일을 하기 때문에

그 스트레스를 먹는 음식으로 풀어야 하는데 영양보충 조차 되지 않는 다이어트는

피부노화를 빠르게 진행하게 하면서 피부탄력까지 저하시킨다는 사실,.

또 위장을 좋지 않게 하기 때문에 건강에 무리가 되겠죠..

 

그런 다이어트는 차라리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칼로컷팅제 칼로커트는 점심과 저녁 식사 후에 섭취해주면 다이어트 끝!

 

 

 

 

 

 

 

칼로컷팅제 칼로커트는 체지방이 많은 부위부터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균형잡힌 몸매만들기에는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정제타입으로 비타민을 섭취하듯이 물과함께 섭취하는 간편함과

천연성분으로 섭취 후 어지럽거나 속 매쓰꺼움이 없어 비위가 약한 사람들에게도

추천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 제품은 식사 대용식이나, 식욕 억제제 들이 많은데요.

 

칼로커트는 몸안에 섭취된 칼로리가 지방으로 흡수 되는것을 강력하게 막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데에 가장 효과적이며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 제품!

 

 

 

 

 

 

대량 함유된 녹차의 카테킨 성분과 알로에 성분이 몸안의 독소를 완벽히

분해 배출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해주며

체질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칼로컷팅제 입니다.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으로 세계보건기구에서도 인정한 원료를

사용하였기에 부담없이 지속적으로 섭취가 가능한 건강 다이어트 식품!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섭취해주면 균형잡힌 몸매만들기 완성~~

칼로커트 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다양한 정보!

 

 

 

안녕하세요 ~ :D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

 

다이어트를 진행하신 분들은 다른 것보다 얼른 정보를 알고 싶어하시니깐

 

바로 알려드릴께요 ! 여러분들의 다이어트를 쉽게 도와주는 것은 바로

 

" 장신영의 칼로커트 " 인데요 ~

 

칼로커트가 뭐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

 

 

 

 

 

 

장신영의 칼로커트는 안전하게 다이터를 진행할 수 있는 다이어트 약인데요 ^^

 

다이어트 약이라고 해서 식욕을 억제하거나 식사를 대신해서 먹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되고 세계보건기구에서 인정한 원료로 만들어져서 더더욱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

 

또~ 다이어터들의 고민! 운동을 열심히 하지만 아무래도 식습관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생기게 되는 변비에 대한 고민도 깔끔하게 해결해 주어서 아주 좋답니다 ~ :D

 

 

 

 

 

 

 칼로커트는 위 사진처럼 먹으면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

 

그렇다고 과식하시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D

 

적당량 자신이 평소에 먹는 것 만큼 먹으면서 진행하시면 아주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

 

또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전거 타기, 줄넘기, 걷기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 더더욱 효과를 볼 수 있겠죠 ?

 

 

칼로커트는 아침을 제외한 나머지 식사를 한 후에 30분이 지나가기 전에 복용하시면 되요 ~

 

만약, 평소와 달리 저녁에 음식이 보내는 유혹을 견디지 못하여 과식을 하였을 경우에는

 

잠들기 전 한봉을 더 복용해주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듯 합니다 !!

 

 

 

 

장신영 칼로커트를 완전히 굶으면서 진행하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몸속으로 축적이 되어 지방이 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이에요 ^^

 

뿐만 아니라 이미 축적되어 있는 체지방을 분해해주기 때문에 제가 위에서 말씀드렸듯

 

가벼운 운동을 함께 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죠 !!

 

위 사진에서 그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

 

 

 

 

장신영의 칼로커트는 가격의 거품을 없애기 위해서 본사에서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요 !

 

시중에서는 약국을 가도 구매를 하지 못하구요 ~  ^^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칼로커트에 대한 더 정확한 정보를 들으실 수 있구요.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서 진행을 하실 수 있답니다 !!

 

 

칼로커트 구매 & 상담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다양한 정보!

 

 

 

요즘 워낙 많은 다이어트 정보 들이 쏟아져 나오다 보니 어떤 것이 진짜 좋은

다이어트고 부작용 없이 효과보는지 아리송하죠.

 

어떤 날은 다이어트 정보만 보다가 하루가 다 가버릴 정도로 다양한 정보들이

실시간으로 계속 올라오는데, 이번에 진짜 효과도 괜찮고 부작용도 없는

만족도가 갈수록 UPUPUP 되고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해요!

 

 

 

 

사실 이 다이어트 정보는 친구를 통해서 알아 가지고 온 것으로 친구들이

하는거 보니 효과가 확실히 눈에 띌 정도로 보이더군요!

우선 칼로커트는 칼로리가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안에 쌓여 있는 것들도 밖으로 빼내주는 제품이에요.

체지방이 쌓이지 못하게 분해하여 수분에 녹아 있는 지방까지도 확실하게

분해시켜 밖으로 배출시켜주죠.

 

 

 

 

칼로커트 다이어트 정보를 알아보니 사용방법도 간단해요.

무리하게 굶지 않아도 되고 그저 평소처럼 먹되,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하루 세끼

먹으면 되요. 그러면서 하루에 2번씩 점심과 저녁으로 한포를 섭취하면 끝!
예상치 못한 회식 등으로 인해서 과식하게 되는 날에는 한포씩 더 먹어주는 걸로 OK!

 

굶으면서 하는게 아니다 보니 살이 빠지게 되어도 피부가 처지는 일 없이 탱탱하게

유지 가능하며, 100%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장기간으로 계속 섭취하게

되어도 문제가 없어요. 기존에 복용하시던 다른 약이 있다 할지라도 같이 먹어도 문제 없죠!

 

 

 

 

또한 일반 다이어트 제품들 보면 보통 여성 전용인 제품들이 많아요.

하지만 칼로커트 다이어트 정보에 대해 알아보니, 여자는 물론 남자도, 학생들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른 다이어트 정보들 보면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것도 많고 추가되는 제품들도 많은데,

칼로커트는 단일 제품인데다가 알약처럼 가볍게 섭취하니 금방 질릴 일도 없고,

 

다이어트 하면서 없던 변비가 생기기도 하는데, 칼로커트는 그런 일 없고 오히려

해결 된다고 하니 1석 多조네요ㅋ

 

 

 

 

그런데 칼로커트 구매하려고 직접 발로 뛰고 다닌다면 절대 못산다는 사실!
다이어트 정도의 중요성이 여기서 들어나느데, 칼로커트는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하다 보니 오프라인으로는 살 수 없어요.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보니 해외로까지 배송이 가능!

 

이상 칼로커트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 더욱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하시고픈 사항이

있다면 밑에 링크 걸어두니 거기로 가서 문의해 주세요!
저도 겉핡기 식이라 확실한 답변은.. ;;; 

밑에 걸어둔게 공식홈페이지니 구매까지도 바로 가능해요!

 

 

 

 칼로커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다양한 정보!

안녕하세요 !!

 

다이어트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빨리걷기!! 유명하죠?

도다체 얼마나 걸어야 살이빠지나..... 빨리걷기한시간칼로리

소모가 얼마나 되는지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이면서 !! 가장 쉽게 의지가 약해지는 운동..

걷기운동.. 쉽게 부담없이 할 수 있지만, 그만큼 재미와 흥미가 쉽게

떨어지는 편이라 매일매일 하는 분들은 그다지 많지 않답니다.

 

빨리걷기한시간칼로리 소모.. 얼마나될까?

 

빨리걷기의 경우, 300kcal 의 소모를 위해서 30-60분 이상은 걸어줘야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30분 이상해야 효과를

보는게 아니라, 30분을 하더라도 꾸준히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요?

 

일반적으로 정상속도 걷기는 10분당 약 53kcal , 가볍게 통통 뛰며

달리는 조깅은 88kcal 를 소모한다고 하네요.

 

 

 

 

이런 빨리걷기 와 함께, 더 극대화된 효과를 보면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가

있어요 ! 바로 칼로커트 인데요~

 

칼로커트는 섭취된 칼로리가 지방으로 흡수되는 걸 차단해서 체외로 배출해 몸안에

쌓여있던 체지방까지 분해하여 체지방이 감소되면서 분해효소가 수분에 녹은 지방까지

철저하게 !! 분해배출 해준답니다.

 

약간의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겸하면 효과는 배가되는 칼로커트!

이러니, 빨리걷기와 제대로 어울리는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ㅎㅎ

칼로커트는 100% 천연식품으로 장기간 섭취해도 부작용이

없습니다.

 

 

 

 

 

항산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면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칼로커트.

 

굶는 다이어트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셨나요?

아무래도 굶는 다이어트는 심한 변비도 걱정하게되고, 요요현상도 걱정하게

됩니다. 그렇기때문에 굶는다이어트나 원푸드 다이어트는 추천하지

않아요 ^^

 

적당량의 식사를 해주면서, 또 빨리걷기 와 칼로커트를 병행해서 시작해준다면

최상의 다이어트 효과를 보실 수 있겠죠?

 

빨리걷기는, 체중감량효과와 더불어 근력강화, 심장근육 강화, 심근육 발달

등 여러 부분에 효과가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는 다이어트 중 하나가

바로 이 빨리걷기 입니다.

 

 

 

 

빨리걷기한시간칼로리 !! 칼로커트와 함께 병행해서 시작해보세요 !!

원했던 바디라인? 원하던 체중? 꾸준히 해주신다면, 효과를

톡톡히 보실거예요.

 

칼로커트로 변비까지 해결하고, 살도빠지고, 피부까지 좋아지는

1석3조의 확실한 다이어트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

 

칼로커트는 본사에서만 구입이 가능해요 ! (약국에서도 구입할 수 없습니다.)

가격거품을 없애기 위해서 본사에서만 구입이 가능하죠.

여러가지 제품이 추가되는게 아닌, 단일제품 하나로 깔끔한 다이어트

성공해보세요 ^^

 

 

>> 칼로커트 구매하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제가 가진 티스토리 초대장은 총 18장 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에게 제가 나누어 드리도록 할게요.

 

 

 

 

18장 모두를 배포하지 않을 거고, 총 10장 배포를 할겁니다.

 

 

 

아래 질문에 답변을 달아주시는 분들 중에서 10분만 추려서 드릴게요.

 

 

 

 

 

 

 

 

 

Q.

 

 

 

1.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신다면 어떤 블로그를 키우시려고 하시나요?

 

 

2. 활발한 활동을 해주실걸 약속해 주시나요?

 

 

3. 만약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않는 분이라면, 신고 하는거에 동의 하세요?

 

 

4. 가능하면 서로 링크를 걸고, 대화를 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비밀 덧글로 초대장을 받을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블로그 이미지

언제나 기분 좋~~~은 하루가 됩세다! ㅋ

우끼우끼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