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명동 고로케 맛조아앙

반응형

이 게시글에 사용한 카톡 이모티콘은 비영리적 사용임을 밝히며,

 

저작권 등의 문제가 될시 자삭 하도록 하겠습니다.

 

 

 

 

껄껄껄!

 

ㅎㅎㅎ

 

 

주말에 굉장히 맛있는걸 먹어씀...

 

 

그거슨 바로 명동 고로케 !

 

 

 

 

 

 

난 처음에는 이곳이 유명한지 몰랐었어요.

 

왜냐!

 

난 명동성당쪽을 거의 안가기 때문...에 몰랐었죠.

 

 

 

 

 

 

그런데 이번에 누나가 사오게 된.. 명동 고로케 -_-!!!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말을 해서 처음부터 기대를 했었죠.

 

 

그러다가 명동 고로케는 하루에 딱 2번 파는걸 알게 되었었죠.

 

10시 반이랑 3시 반이였나?

 

 

 

 

 

 

그때가 되면 줄이 무슨 2블럭은 쭉~ 줄서서 기다린다고 하내요..

 

고로케 하나가 얼마나 맛있길래... 했더니...

 

 

 

 

난 신세계에 눈떳어!

 

 

내가 처음 먹은 고로케는 크림치즈 고로케.

 

기름에 크림치즈라니 살짝 느끼한 느낌도 나긴 하지만 그래도 맛난걸...??

 

 

 

 

 

 

그 다음으로 먹은건 겨자 고로케 !

 

 

헉4

 

아니?!

 

겨자 고로케!?

 

 

 

 

 

 

대체 뭔맛일까..

 

코를 팍팍 쏘는 그런맛이 아닐까?

 

하고 한입 베어 물었는데....

 

 

 

 

아... 신세계야.....

 

명동 고로케가 이렇게 맛있다니..

 

일반 야채 고로케 같은 속에 겨자를 살짝 첨가 한건데요.

 

코를 퐉퐉 쏘는 겨자가 아닌, 겨자의 향이 나는 아주 사알짝 매콤한 맛이 나는

 

그런 맛있는 겨자 고로케가 나타났어요.

 

 

 

 

< 처음에 먹은 크림치즈 고로케 >

 

 

 

자.. 다음은 팥이다...

 

했는데!

 

 

포장미스로 인해 감자 고로케가 나타남 ㅇㅅㅇ

 

울 누나는 감자고로케를 안하고 팥 2개, 크림치즈 4개, 겨자 4개 총 10개를 사왔는데

 

감자 고로케가 1개 등장함 ㅇㅅㅇ

 

 

 

맛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하는 카톡 이모티콘 ㅋㅋㅋ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감자가 제일 맛있고, 그다음이 겨자 !

 

팥도 먹어 봤는데, 팥은 3위로 밀렸엉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모르지만...

 

크림치즈가 살짝 위가 아닐까 하는 느낌

 

 

 

난 이러고 정중하게 명동 고로케님을 영접 하셨음.

 

 

 

 

 

 

 

 

 

캐 맛있음.

 

 

또 먹고 싶음.

 

 

 

 

조만간 내가 명동 고로케 뜬다.

 

한... 30개 사가야지~

 

울 가족 다같이 배부르게 한끼 식사로 해결할테야.

 

 

다른분들에게 맛잇는걸 빼앗길순 없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