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일상 이야기!

사무실에서 커피 즐기기

반응형

 

 

와...

 

엄청 오랫만에 블로그를 운영한다 ㅋㅋㅋ

 

 

대충 보니까 2~3개월은 블로그 접속도 못한거 같다 ㅋㅋ

 

 

방문자는 2천명에서 200명 밑으로 쭉 떨어졌내 ㅠㅠ

 

 

 

그래도 나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아는 남좌.

 

후훗.

 

 

 

 

 

 

사무실에서 커피 즐기기 위해 나는 언제나 커피 원두를 갈고 또 간다.

 

요즘은 원두를 얻어와서 즐겁게 룰루 랄라 마시고 있다.

 

 

그런데 커피머신이 등장한 이후로 핸드드립이 사라지게 되었다.

 

 

난 매우 슬픔.

 

근데 편하긴 함 ㅋㅋㅋㅋ

 

 

 

그래서 나는 보다 핸드드립을 편하게 즐기기 위해 한가지

 

비책을 생각 해봤다.

 

 

 

 

 

 

 

 

사무실에서 커피 즐기기를 이렇게 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갈린 원두를 준비 하고,

 

머그컵의 여과지에 원두를 담고,

 

물을 붓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천재였어.

 

 

 

 

 

 

 

 

이렇게 하다가 한 2분 정도 울이고, 여과지와 원두를 제거 한다.

 

물논. 뜨겁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커피 즐기기 위해서는 난 언제나 한다.

 

이렇게 뽑아낸 커피.

 

 

맛은 좋다.

 

진짜 핸드드립 하고는 약간 맛과 향의 차이가 있지만

 

뭐 어때...

 

내가 즐겁게 마시는걸.

 

 

 

 

 

 

 

 

커피 여과지와 찌꺼기를 통에 모아서 나중에 한방에 버린다.

 

이거의 단점은 원두의 양에 따라 진하기의 차이가 너무 크다는 거다.

 

 

너무 진하게 만 먹어서인지 위염옴 ㅠㅠㅠ

 

 

 

 

 

슬픈 현실임 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