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도모디자인 시흥가구단지 다녀왔어요!

반응형

도모디자인 시흥가구단지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도모디자인 시흥가구단지를 다녀왔슴돠!

예쁜 디자인 가구들을 보느라 열심히 사진을 찍고 구경을 하느라 정신이 없었내요 ㅋ

색상이 다양한 디자인 가구에서 부터 예뻐서 집에 두고싶은 가구, 실용성있는 가구들이 엄청 많습니다!

 

 

 

 

 

특히나, 제일 마음에 드는건 바로 이 소파 입니다!

신혼집 소파로 이렇게 세트로 넣어두면 정말 좋을거 같죠?

화이트 풍의 가구가 많은 집이라면 포인트를 주기에 딱이겠죠?

더군다나 소파 사이즈가 작다 보니 18평 신혼집의 경우에도 충분히 쏙 들어가고도 남을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를 자랑하면서 동시에 아주 예쁜 소파예요!

 

 

 

 

그리고 도모디자인 시흥가구단지에서  눈여겨 본 아이템 또 하나!

평소에는 접혀있다가 필요할때 얍!

 

 

 

 

이렇게 펼칠수 있습니다.

TV를 보면서 엎드려서 보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그걸 현실로 할수도 있고, TV보면서 낮은 소파 테이블 때문에 바닥에 앉아서 라면 먹으며 볼때, 이 소파 테이블 하나면 그냥 소파에 앉아서 밥을 먹을수도 있어요!

도모디자인이 원하는 쓰임새로 생각한건지는 모르겟지만, 나는 이렇게 사용할거 같아서요 ㅋㅋㅋ

 

 

 

 

이렇게 소파를 정했으면, 이제 방을 꾸며봐야 하잖아요!

도모디자인에서 예쁜 방을 하나 발견해서 이렇게 사진을 또 올려봐요! ㅋㅋ

시흥가구단지에서 정말 좋은거 많이 발견해서 재밌내요 ㅋ

 

 

 

 

 

 

이게 제가 발견한 하나의 방이예요!

사진은 전부다 저의 직찍!

제가 직접 시흥가구단지에 있는 도모디자인에 가서 사진을 찍은 겁니다요!

화이트 풍의 가구들 사이에 있는 파란 침대보!

하얀 가구들 사이에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신혼집 가구로 좋을거 같아요 ㅎㅎ

 

 

 

 

 

이외에도 다양한 실용성 있는 가구들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소파 테이블인데 이렇게 빙글빙글 돌아가서 원하는 위치에 딱 멈추면 되는 소파 테이블도 있어서

소파 테이블로도 포인트를 줄수가 있게 되어서 거실이 좀더 예뻐 보이실 거예요!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서 이렇게 넣었다 뺏다 할수도 있어요!

시흥가구단지에 있는 도모디자인에 이렇게 실용성있고, 공간도 만들수 있고, 예쁜 가구들이 있다는게 좋내요 ㅋ

아무래도 저는 결혼을 하게 된다면 신혼가구로 도모디자인을 선택할거 같은데요? ㅋㅋ

 

 

 

 

 

그리고 서재에다가 놓을 책장꽂이의 경우는 어떤데요?

이런 디자인 가구는 정말 찾기 힘들잖아요 ㅎㅎ

그렇다고 만들어 달라고 하자니.. 돈이 많이 들고 ㅜㅜ

이런곳에서 디자인 가구를 구입하는게 훨씬 더 저렵하죠 ㅜ

더군다나 이 제품은 흰색이면 흰색! 검은색으면 검은색! 하나의 색상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대요!

저 검은거 흰거 하나씩 하나씩 살 수 있다고 하니까 서재 책장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지요!

 

 

 

 

 

아! 마지막으로!

도모디자인의 모든 가죽으로 된 가구들은 전부다 원하는 색상으로 만들 수가 있어요!

이렇게 가죽 샘플이 있는데, 가죽을 원하는 색상으로 고를 수 가 있기 때문에 가죽의 색이 마음에 안들어도 바꿀 수 가 있어요!

이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 같아요! ㅋㅋㅋㅋ

 

 

오랫만에 멀리 나들이를 다녀와봤는데, 이렇게 좋은 가구들이 있는 곳은 많이 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

저 위의 가구들 외에도 수많은 가구들이 있는데, 일단 제 마음에 드는 가구들만 모아봤어요!

여러분들이 가신다면 제가 본거 말고도 더 이쁜 가구들을 찾으실 수 있으실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