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디자인 가구

야왕 협찬가구 체리쉬

반응형

야왕 협찬가구 체리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왕 협찬가구를 한번 알아보려고 이렇게 글을 적슴돠!

 

음화화화화~

 

야왕 드라마를 보다가 예쁜 가구 보여서

어디 가구인지 유심히 지켜보고 검색을 통해서 한번 알아 봤었어요!

 

 

 

 

 

 

그래서 알게 된 것이 바로 체리쉬.

체리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가구를 둘러보고, 야왕 협찬가구를 살펴 봤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턱이 낮은 침대를 좀 선호 합니다.

그런데 딱 적당한 턱의 침대가 보이잖아요?

그것도 유노윤호가 누워있는 침대.

 

 

 

 

 

 

찾아보니까 체리쉬의 방송 협찬으로 나온 넨 전동침대 라고 합니다.

크게 침대가 높지도 않고, 오른쪽 왼쪽에 날개가 있어서

잠을 잘때 핸드폰을 하거나, 책을 읽다가 책갈피 적어서 둬도 좋을 정도로 공간이 있내요.

유노윤호는 여기에 침대등을 2개 얹어서 사용을 하지만요 ㅋㅋ

 

 

 

 

 

 

그리고 유노윤호의 침대 바로 옆에 있는 이 책상.

아따.. 블링블링 한것이 멋드러부내~ ㅋㅋ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쁜게 요것도 야왕 협찬가구였내요 ㅎㅎ

 

 

 

 

 

 

특히나 난 거실에 있는 이 소파 테이블이 마음에 들어요.

소파 테이블을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런 특이한 소파 테이블 마음에 들어.. 징짜 ㅋㅋ

 

 

 

 

 

 

 

그리고 수애!

방을 본다면... 굉장히 깔끔한 것이 보입니다!

이 침대도 체리쉬에서 야왕 협찬가구로 나온 에이본 침대내요!

여러가지 디자인 적으로 예쁘게 생긴 가구들이 심플한 느낌을 받으면서도

튀는 가구는 아니지만, 그안에 숨어있는 세련미가 느껴진달까요?

 

 

 

 

 

 

거실과 부엌으로 간다면 또다른 체리쉬의 가구들이 보입니다!

야왕 협찬가구로 이렇게 많은 가구를 협찬해 주다니...

정말 장난 아닌거 같아요;;

 

 

 

 

 

 

그리고 에이본 확장형 식탁이 저에겐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요!

우리집 식구들이 딱 좋아할만한 디자인에다가

우리집 거실에 있으면 정말 예뻐 보이기 때문에 에이본 확장형 식탁을 갖고싶내요 ㅎㅎ

 

 

다양한 야왕 협찬가구를 보고 싶으시다면 체리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돠!

 

 

 

> > 체리쉬 홈페이지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