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다양한 정보!

천호식품 흑마늘 효능

반응형

천호식품 흑마늘 효능

 

 

 

 

주변에서 사람들이 흑마늘 정력에 좋아..

흑마늘 임신 준비 할때 필수야..

 

이렇게 말을 하고 여러가지 흑마늘 효능을 말을 합니다.

흑마늘 먹는 방법에서부터 흑마늘 맛, 보관법, 효능 등등 한번 최대한 흑마늘이라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슴돠!

 

 

 

 

 

실은 나도 흑마늘 좀 혹해.. 내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마늘 효능! 앗싸

 

흑마늘은 생마늘보다 효능이 10배나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중 흑마늘 효능은 바로!

 

당뇨병 예방, 강장 및 피로회복, 혈액순환 촉진, 암예방, 소화작용 향상 의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 볼게요!

 

 

 

 

 

흑마늘의 효능 - 당뇨병 예방

흑마늘 효능 중에는 알리신 성분이 있어서 우리의 장을 자극해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슐린의 분비가 활성화 되어 당뇨병을 예방하며, 당뇨병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어머니.. 당뇨병인데 천호식품 흑마늘 좀 사드려야 겠어요.. ㅜㅜ 토닥토닥

효도좀 해야지 ㅜㅜ

 

 

흑마늘의 효능 - 강장 및 피로회복

흑마늘 효능 중에는 게르마늄 성분이 있기 때문에 비타민 B1의 흡수를 도와줍니다.

비타민 B1은 인체의 피로를 해소하며, 체력을 증진 시키는 효과를 가진 영양소 입니다.

이때문에 흑마늘을 먹으면 몸에 활력이 나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좋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흑마늘 정력, 흑마늘 임신 준비 이렇게 이야기를 하나보내요. 부글부글

흑마늘 정력이라... 일단 이것도 아버지에게 효도상품으로?!

 

 

 

 

 

 

흑마늘의 효능 - 혈액순환 촉진

흑마늘은 혈액순환을 촉진 시키는 효능도 존재합니다.

흑마늘의 알리신 성분이 인체의 지질과 결합하면서 인체의 세포를 활성화 하여 이렇게 활성화된 세포로 인해 혈액순환이 촉진이 됩니다.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된다면 나의 달표면같은 피부가 상태가 좋아질수 있다는 현실인것인가?!꺅

천호식품 흑마늘좀 사먹어야겠어요 헤헤 ㅋ

 

 

흑마늘의 효능 - 암 예방

예전부터 마늘의 항암성분이 있다고 알고 있었습니다.

흑마늘 안에는 셀레늄과 유기성 게르마늄이 있는데, 이 성분들이 암세포의 형성을 막고 성장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흑마늘 하나로 대체 몇개의 효과를 볼수 있지 ㅋ 하악

흑마늘 정력, 임신, 혈액순환, 암예방 등등 엄청 많내요 ㅋ

 

 

 

 

 

흑마늘의 효능 - 소화작용 향상

흑마늘을 먹는다면, 아까 말했듯이 장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져 위액 분비가 활성화 됩니다.

이로인해서 소화작용이 향상되면서 숙변의 제거에도 좋습니다.

 

요고요고 변비 직빵일듯! ㅋㅋ

흑마늘 효능 짱! ㅋㅋㅋ

 

 

 

이외에도 많은 효과가 있지만.. 까리한데

딴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살포시 접을게요 ㅋㅋ

 

 

흑마늘 하루에 먹는 양은 먹는 사람마다 다 다르게 보시더라구요

어떤 분은 흑마늘 하루에 먹는 양을 진액 100% 2팩을 드시거나, 아니면 흑마늘 쪽을 생각나실때 드시는 분들 까지 다양하게 드시기 때문에 아무래도 드시기 편할때 진액 100%는 하루 1~2팩 쪽마늘은 마늘 한줌 정도를 먹는게 흑마늘 하루에 먹는 양으로는 좋을거 같아요.

 

이 흑마늘 하루에 먹는 양은 저도 잘 모르고,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종합한거예요!

그러니까 먹을때 너무 많이 먹고 흑마늘 정력 파워!! 이러지 마세요 횽님들!

 

 

 

 

 

 

 

흑마늘 보관법!

 

요 보관법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랬구나

흑마늘의 보관법은 통마늘 껍질을 까고 분리해서 김치통에 넣을때 지퍼백에 한번 담고, 김치통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 공기가 잘 안통하게 해야 습기가 잘 안차서 오래오래 두고 먹을 수가 있습니다.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인듯해요.

다른 흑마늘 보관법은 조금 복잡해서;; 힘드실지도 모릅니다;;

 

한두달은 해가 잘 들지만, 직사광선이 받지 않는 곳에 걸어두면 썩지 않고 마르지도 않고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귀찮은거!? 언제 다 걸어놔?!

 

 

그리고 흑마늘 맛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아요

흑마늘 맛은 마늘이라고 거부감이 들긴했는데, 하나 이 악 물고 먹어봤는데

 

 

젤린데요?  내꺼

다 내꺼야!

 

마늘이 마늘 같지 않고, 달달하면서 쫄깃 한게 4~6살 짜리 어린이들도 잘먹고 있습니다 ㅋㅋ 나이거사줘

흑마늘 맛이 이렇기 때문에 어린이들 간식으로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흑마늘 맛이 안좋으면 어린이들이 먹을리가 없잖아요? 맛이 있으니 이렇게 먹죠 ㅎ

 

 

이렇게 흑마늘 맛에 빠져버린 저는! 헉

흑마늘 만드는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인터넷에 쳐봤습니다만...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 흑마늘 만드는법에 KO를 외쳤습니다 ㅜㅜ

한번 봐보실래요?

 

 

 

 

 

 

흑마늘 만드는법

 

1) 찜통기에 마늘을 까서 넣은 다음 쪄줍니다.

(사람마다 다 달라서 1시간 ~ 4시간 까지 차이가 납니다.)

 

2) 마늘을 찐 후에 꺼내보면 마늘의 색은 갈색이 되어 있고, 이 마늘을 그늘진 곳에서 건조시키면서 발효 시킵니다.

 

3) 3 ~ 7일 정도가 지난다면 수분이 없어지면서 젤리처럼 변하게 되며, 이것을 먹어도 좋고 생수와 흑마늘액을 반반씩 비율로 희석해서 먹어도 좋습니다.

 

 

ㅁㅁㄴ온ㅁ롬내ㅑㅕ로져ㅐㅑㅎ눔ㅇㅎ

 

흑마늘 만드는데 3~7일이나 걸려요!

얼마나 오래걸려요!

 

 

 

 

 

 

이렇게 오래 걸리는 흑마늘 만드는법! 짱나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흑마늘 진액을 찾아 봤었고, 찾은곳이 결국 천호식품!

천호식품을 제가 유심히 본 이유는 다른곳보다 가격이 좀더.. 헤헤 저렴해..

 

 

 

천호식품 흑마늘 진액 100이라면 솔직히 이정도의 가격은 투자할만 하죠.

 

나중에 어디 골병들어서 수십 수백만원 쓸바에 차라리 내 몸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이정도의 투자는 할 수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더군다나 천호식품 흑마늘 진액 100을 살펴보니까

한팩에 흑마늘 16쪽의 농축액이 들어있으니까 완전~ 영양식으로 먹을 수 있겠죠?

 

 

 

 

 

 

오늘 나 이 글 다 적은다음에 요고 산다잉~ 참잘했어요

아침에 출근할때 아침에 나 하나~ 엄마 하나~ 아빠 하나~ 이렇게 해서 부모님께 효도도 하고,

부모님 건강도 챙겨드려야지요!

 

여러분들도 한번 천호식품 흑마늘 진액 100을 드셔보세용~

 

 

 

나이거사줘  천호식품 흑마늘 진액 100 - 보러가기! [클릭]

반응형

'Real) 다양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아쇼핑몰 추천  (0) 2013.04.19
체리쉬 원목쇼파  (0) 2013.04.06
커피 카페인 함량은?  (0) 2012.11.27
되 돼 구분법을 아시나요?  (0) 2012.11.21
원두 보관 방법은?  (0) 201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