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들기

 

 

 

 

 

 

오랫만에 맛집탐방기 게시판에 글을 적어요.

 

이번에 도전할 것은 바로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들기.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들기에서 가장 중요한건 뭘까요?

 

바로 재료죠 뭐...

 

만들어 먹을려면 결국 또띠아가 필요해요 -_-...

 

또띠아는 E마트, 롯데마트 등등 다양한 마트에서 "또띠아 도우"를 판매해요.

 

그 도우를 사오면 됩니다.

 

 

 

 

 

 

그리고, 집에서 먹다가 남은 김치나 치즈, 케찹, 마요네즈, 다진고기, 불고기, 야채

 

등등을 최대한 공수를 하세요.

 

이게 바로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들기 재료입니다!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드는 방법!

 

간단하게 생각을 하자구요. ㅋㅋㅋ

 

또띠아는 그냥 또띠아 판에 케챱을 둘둘둘 골고루 묻힌 후에

 

그 위에 고기나 잘게 썬 김치, 야채 등을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면 1단계 완성이예요.

 

진짜 간단해요.

 

 

 

이후에는 기름도 안두른 후라이팬 위에 올린 다음에 약한 불로 약 5~10분 정도 데워만 주면

 

완전히 완성이 됩니다.

 

이때, 후라이팬은 반드시 뚜껑을 덮는게 또띠아에 골고루 열을 받아서 따뜻하게 뎁혀져요.

 

또, 또띠아피자 위에 올린 모짜렐라 치즈가 녹기도 하죠~ ㅎㅎ

 

 

 

 

 

 

그 다음은?

 

후라이팬에서 넓은 그릇으로 옮긴 후에 칼이나 가위로 또띠아피자를 자르게 되고,

 

맛있는 또띠아피자를 맛보시면 됨니다 하하하~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레시피

 

 

또띠아+케챱+계란1개+다진고기+다진 김치

 

 

이렇게 넣어 만든 또띠아피자가 제 입맛에 가장 맞는거 같아요.

 

 

 

 

 

또띠아에는 특별하게 무조껀 들어가는 재료가 없어요.

 

케챱말고도 머스타드나, 마요네즈로도 해봤는데 색다른 맛이 나긴 했어요.

 

물론, 실패한 레시피도 있죠...

 

오븐없이 또띠아만들기에 도전을 하고, 과감하게 버린 레시피는...

 

공개하지 않겠어...

 

ㅋㅋㅋㅋㅋ

 

 

 

 

오븐없이 또띠아피자만들기, 정말 간편하게 만들 수 있죠?

 

개인의 입맛에 맞춰서 들어가는 재료를 다르게 한다면, 또다른 또띠아피자가 만들어지게 되요!

 

다음에는 돈좀 더 모아서 새우랑.. 조개랑... 넣은 부르주아 또띠아피자를 만들겠어 ㅋㅋ

저작자 표시
신고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