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Story!/Real) 맛집 탐방기!

건대 양꼬치 맛집!!!!

반응형

건대 양꼬치 맛집!!!!

 

 

 

 

하하하핳하하하핳하하ㅏ!!!!

난생 처음 먹어보는 양고기.

토요일날 친구와 먹었습니다!

 

 

워매.. 아직도 입안에 챡챡 감기는 그 양고기의 육질과 감촉이 느껴 지는군요!

그리고..... 얘는 어린이 인지, 자기도 블로그 상단에 나오고 싶다고 해서 사진 올립니다.

초상권은.. 뭐.. 지켜줘야.. 겠..죠?

 

 

 

 

친구여.

발악하지마라.

 

 

 

일차로 이미 막회집에서 막회무침과 소주 1병 반을 먹고나서, 2차로 향한 양고기집.

막회집에서 바로 앞에 보이는 양꼬치집이였는데요.

친구와의 대화에서 즉홍적으로 결정을 하고 간 건대 양꼬치 였습니다.

처음에는 살짝 걱정을 하고서 양꼬치 집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건대 양꼬치 집의 메뉴판을 보고 친구와 양꼬치를 1인분, 양갈비살 1인분을

시키고, 술을 또 시켰는데...

술이 적혀 있는 메뉴판은... 제가 술기운 때문에 안찍어 버렸내요 @.@....

이런... 이런 초보적인 실수를 하다니.. 블로거로서의 자질이 의심가내요... ㅜㅜ

 

 

 

 

 

 

하여간, 친구와의 2차 술자리에서 시킨 술은 중국 술이였고, 소주보다 더 싼값! 이기에 시켜봤죠.

그 술의 이름은 이과두주. 알콜농도 56도의 고량주 였더군요...ㅋㅋㅋ

친구와 저는 "오오오... 고량주 56도야!! 이거 희석해서 먹는거 아니야?"

이렇게 지레 겁먹고 사이다 1병 시켜서 소주잔에 희석해서 먹어봤죠!

 

 

 

 

 

하지만... 희석은 내입맛에 아니야...

요 작은 잔에 이과두주를 한잔~ 따르고, 한잔씩 했죠!

캬~ 란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독하고 뭔가 입에 착착 감겼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게 바로 양꼬치예요.

네모처럼 생긴게 양고기, 오른쪽에 흐느적? 거리는 모습을 하고 있는 고기가 바로 양갈비 예요.

이렇게 한상 차려지니, 친구여 기쁘지 아니한가?

한잔 더~ 캬~~

 

 

 

 

 

아이폰5로 사진을 찍었는데, 초점을 열기 때문에 확대해서 찍었습니다 ㅜ

하지만, 건대 양꼬치는 맛있게 익어갔고...

한잔 먹고 하자는 친구 ㅋㅋㅋㅋ

다시 짠~ 하고 캬~ 소리 지르고 ㅋㅋ

 

 

 

 

 

 

클로즈업 해서 찍으라는 제 친구~

난 참 말잘듣고~ 클로즈업 해서 사진 한장 또 찍고~ ㅋㅋ

양꼬치는 이렇게 양념장을 콕콕 찍어서 한입 베어무는게 제일 맛있어요.

 

그리고 또 친구가 블로그에 이런 사진 올리라면서

포즈 잡는 사진.

 

 

 

 

친구여.

발악하지마라.

 

 

 

양꼬치를 먹다가, 고기가 너무 안쪽에 걸려있다면?

그러면 철판의 양 끝을 보시면 작은 홈이 있습니다.

이 홈에 꼬치를 살짝 얹고 뒤로 잡아 당기면~ 고기가 올라오겠죠?

단점이라면, 너무 힘껏 하면 꼬치가 휠 수 있고, 또 소중한 고기가 숯불위에 떨어지게 됩니다!

 

 

 

 

 

건대 양꼬치를 구워먹다가 숯불이 너무 세서 고기가 탈 수 있기 때문에

고치를 위에 올리시는게 좋아요.

하지만, 이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는게 잘못하면 꼬치가 아래로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끝을 넉넉하게 밖으로 빼는게 좋아요.

 

 

 

 

 

 

이렇게 저와 제 친구는 이곳에서...

양꼬치 1인분, 양갈비살 1인분, 닭똥집 1인분, 닭날개 1인분, 이과두주 4병을 함께 흡입했습니다.

하하하핳하핳하하하~~

 

꿔보로우랑 중국 고량주인거 같은데 술이 무려 35000원이나 하던 술이랑 친구랑 먹어보고 싶다

말을 하면서, 계속 대화를 했고 나중에 돈좀 넉넉하게 있다면 한번쯤은 먹으러 가봐야 할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듭니다 ㅋㅋ

 

 

 

 

 

건대 양꼬치 맛집으로 화양 양꼬치구이 집을 추천합니다~ ^^

블로그 보고 찾아왔다 하시면... 모르겠어요

양꼬치 하나라도 더 주시거나 하겠죠 모 ㅋㅋㅋㅋㅋㅋ

거기 싸장님에게 말씀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건대 양꼬치 맛집에 찾아오시는 길을 지도로써 표시합니다~

찾아오셔서 한번 맛봐 보세요~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손가락 눌러주면 안잡아 먹지~

↓↓↓↓↓↓↓↓

 

반응형